Q&A
FAQ
입금확인
입금확인
대외보도자료
취업현황
수강생후기
교육현장갤러리
동영상
온라인강사등록
서비스 매니저 2급과정 후기
작성자 박태규 작성일 2016-01-26 조회 1988

2016.1.23일날 서비스매니저2(3)급 과정을 신청하게 되었다.

이 수업이 무엇을 가르치는지 몰라서 커리큘럼을 보니 MOT라는 실습을 한다고 적혀있었다.

 

cs 책도 읽어보았고, 서비스관련 교양도 들었지만 MOT가 무엇일까라는 의문만 들었다.

 

토요일날 첫 수업을 참가했다. 다 아는 내용을 알려줄거라는 생각에 기대가 반반 이었는데

 

의외로 도움이 되었다. 특히~~ MOT 접점 분석 이것이 내가 2일동안 서비스매니저 강의를

 

들었던 내용중 key point다. 말 그대로 매장을 방문할 때 고객이 접하는 순간 순간의 지점들

 

분석하고 평가하는 과정인데, 앞으로 서비스업종에 취업을 하게 되었을때, 이런 접점분석

 

통해 고객들의 관점을 알아볼 수 있는 시야를 늘릴 수 있었다.

 

대부분 많은 학생들이 6시그마 수업을 신청하지만, 평상시 우리 주변에 많은 아르바이트가

 

서비스와 밀접하게 관련이 있다. 행동적으로 익히는 것도 좋지만 이런 강의를 통해 지식을

 

습득한다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수강후기를 몇자 적어보았다.

[서울본사] 우)121-838,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3-19 장호빌딩 4층
[대구지사] 우)700-010, 대구광역시 중구 포정동 63-3 중앙빌딩 3층, 5층
[부산지사] 우)611-070,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1029-2 거제동원타워 9층
대표이사 : 표형종 사업자등록번호 : 607-85-3591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2-부산연제-0161 개인정보관리책임 : 김일연
대표전화 : 02-335-1480 팩스 : 02-335-1452 e-mail : ksvi@ksvi.co.kr
Copyright ⓒ ekcd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