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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대] 서비스매니저 실습보고서
작성자 서주원 작성일 2014-08-08 조회 1496
 
서비스 매니저 과정에서 하게 된 MOT 접점 분석을 하고 보니 서비스업에서 종사하게 된다면 더 세세한 부분도 고객의 눈에서 바라보는 사람이 되어야 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서비스 매니저 과정에서 배운 여러 사례들을 취업 후에도 항상 떠올리며 훌륭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서비스맨이 되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비록 기본적인 MOT 접점분석의 경험을 하였지만 이 경험을 밑거름으로 삼아서 접점을 세분화하여 고객들에게 다가갈 줄 아는 태도를 가지는 서비스업의 종사자가 되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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